생활경제 >

에이블리, 모델 김태리 생일 기념 이벤트 진행

에이블리, 모델 김태리 생일 기념 이벤트 진행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패션 쇼핑앱 '에이블리'가 23일 단 하루 동안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김태리 생일을 기념해 총 10만 명에게 반값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태리블리 아워(HOUR)'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리블리 HOUR' 이벤트는 4회차에 걸쳐 오픈되며 0원 이상 구매 시 전품목에 적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총 10만명에게 지급한다. 김태리 생일인 24일 숫자에 맞춰 오전 10시 24분, 오후 12시 24분, 오후 2시 24분, 오후 4시 24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발급받은 쿠폰은 김태리 생일 당일인 2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에이블리 앱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오픈 시간에 맞춰 앱에 접속해 쿠폰 발급만 누르면 받을 수 있다.

김태리와 함께한 TV 광고 온에어 직후 포털사이트 검색량이 급증하고 애플리케이션 순위가 급상승하는 등 화제성을 입증했다.
MZ세대 취향을 저격한 이벤트도 인기다.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진행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오픈과 동시에 참여자 수 100만명 돌파, 신규 가입자 수는 평균 대비 2배를 기록했다.

에이블리 마케팅 관계자는 "김태리 모델 선정과 이번 TVCF 반응이 뜨거워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생일 맞이 이벤트처럼 앞으로도 실제 유저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행사와 재미 요소까지 가미한 프로모션을 기획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