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ABC마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THANKS 5월!' 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열리며 전국 ABC마트와 자사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동시에 진행해 더 많은 고객들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가족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쇼핑 편의를 높였다. 10%에서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신발·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가정의 달 선물에 대한 고객의 부담도 줄였다.
먼저 ABC마트 전국 매장에서 오는 9일까지 신상품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상품과 뮬(Mule) 아이템을 함께 구매할 경우 뮬 제품에 한해 추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별도의 행사도 진행된다.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에서는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의류와 함께 구매 시 의류 제품 대상 추가 20% 할인을 제공한다. ABC키즈마트에서는 신상품 10% 할인과 함께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방울 토마토를 심어 키울 수 있는 '화분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매장에서 ABC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 '아트TV by ABC마트'을 구독한 뒤 비대면 재고 스캔 서비스 '아트서치' 영상을 시청하고 '좋아요'를 누르면 5%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부담 없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세심하게 준비한 선물로 모두가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