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김선호 효과…도미노피자, 모델도 잘 쓰네

뉴시스

입력 2021.05.02 08:08

수정 2021.05.02 08:08

3월 대세 배우 김선호 전속 모델 발탁 봄 신제품 TV 광고, 유튜브 100만 뷰↑ 김선호 굿즈 스티커 호응… ‘선꾸 대회’도
도미노피자 '김선호 굿즈 스티커' *재판매 및 DB 금지
도미노피자 '김선호 굿즈 스티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새로운 전속 모델 김선호과와 함께 승승장구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 나가기 위해 3월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김선호를 선정했다.

김선호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tvN 드라마 '스타트업' 등에서 훈훈한 매력을 선보여 '대세'로 떠올랐다.

김선호는 모델 발탁 이후 도미노피자 광고에서 봄 신제품 피자 3종을 감칠맛 나게 소개했다.

'김선호 효과'로 그가 출연한 도미노피자 TV 광고는 유튜브에서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도미노피자는 광고를 시청한 고객들이 '김선호 굿즈' 출시를 지속해서 요청하자 이를 반영해 포토 카드, 브로마이드, 스티커, 그립톡 등 '가상 굿즈' 4종을 만들어 고객 의견을 모았다.


고객 반응과 댓글을 참고해 '김선호 굿즈 스티커'를 선착순 제공해 높은 인기를 얻었다. 굿즈 스티커를 활용한 SNS 이벤트 ‘선꾸 대회’는 열기 속에 성료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전속 모델 김선호와 함께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홍보 활동을 펼치며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며 "앞으로도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