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세븐일레븐, '한 끼 밥심 마니또' 이벤트 진행

뉴스1

입력 2021.05.03 08:59

수정 2021.05.03 08:59

밥심마니또 이벤트(세븐일레븐 제공) © 뉴스1
밥심마니또 이벤트(세븐일레븐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이주현 기자 = 세븐일레븐은 가족, 친구, 지인들에게 든든한 한끼 식사를 선물하는 안부 전하기 프로젝트 '한 끼 밥심(心) 마니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마니또를 콘셉트로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주변 사람들에게 든든한 밥 한 끼를 선물하고 안부를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비대면 소비가 확산되면서 모바일 선물하기가 새로운 선물 트렌드로 자리 잡은 점도 공략했다.

3일 오후 3시 오픈되는 세븐일레븐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선물을 받는 사람이 알아볼 수 있는 둘만의 추억 힌트와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후 받는 사람에게 알림톡이 발송되고 추억 힌트를 보고 선물을 보낸 마니또를 맞히면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도시락 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김민서 세븐일레븐 마케팅담당은 "코로나19 로 주변 사람들과 만나 밥 한 끼 먹기도 어려운 요즘 함께 밥을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세븐일레븐 밥심 마니또 이벤트를 통해 주변 사람들에게 따뜻한 밥 한 끼도 선물하고 서로 안부도 주고받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