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용인구성점' 오픈…"용인 중심 상권 위치"

뉴스1

입력 2021.05.03 09:01

수정 2021.05.03 09:01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용인구성점' (시몬스 제공) © 뉴스1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용인구성점' (시몬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시몬스는 경기 용인 마북동에 '시몬스 갤러리 용인구성점'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다.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용인구성점은 삼성디지털프라자 용인구성본점, LG베스트샵 구성점, 롯데하이마트 구성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 등 주요 상업시설과 연원 아파트 단지 등 대형 주거지역이 밀집된 핵심 상권에 들어섯다. 이에 따라 가족단위 고객은 물론 예비 및 신혼부부, 1인 가구 등 다양한 고객 유입이 기대된다.

용인구성점은 170평이 넘는 3층 규모의 탁 트인 공간은 쾌적한 쇼핑 환경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자연채광을 받는 전면 통유리가 입혀져있어 마치 휴양지 리조트에 들른 듯한 경험을 안긴다.

용인구성점은 Δ시몬스 브랜드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 공간 '헤리티지 앨리' Δ시몬스 최상급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 Δ시몬스 대표 라인 '뷰티레스트' 등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는 용인구성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이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아울러 시몬스는 현재 예비 및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