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넷플릭스 '새콤달콤', 티저 예고편…장기용·채수빈·정수정 삼각 로맨스

뉴스1

입력 2021.05.03 09:27

수정 2021.05.03 09:27

'새콤달콤' 티저 예고편 © 뉴스1
'새콤달콤' 티저 예고편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새콤달콤'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매번 해도 어려운 연애, 하지만 그 새콤달콤한 연애의 맛에 제대로 빠져버린 달콤한 연인 장혁과 다은, 그리고 새콤한 매력의 보영까지 세 남녀가 그리는 찐현실 로맨스 '새콤달콤'이 3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장혁과 다은의 꿀 떨어지는 일상에서 시작해 급속도로 냉각된 둘 사이를 보여준다. 삼교대 근무를 하는 간호사 다은과 대기업 파견 근무를 시작한 계약직 사원 장혁, 피로에 지친 두 사람은 연애 초반과 달리 서로에게 상처를 주는 까칠한 태도로 살얼음 같은 연애를 이어간다. 새로운 근무지에서 만난 같은 처지의 계약직 보영과 장혁이 점점 가까워지면서 이들의 로맨스는 달콤한 환상을 지나 씁쓸하고 짠내나는 연애로 진입하게 된다.

'새콤달콤'은 '럭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이계벽 감독의 신작이다.
달콤했던 연애의 첫맛부터 마치 유통기한이 지난 것처럼 씁쓸하게 변해가는 사랑의 맛을 현실적으로 그려낸다. 대세 라이징 스타 장기용, 채수빈, 정수정이 총출동해 현실도 사랑도 어렵기만 한 청춘들의 민낯을 그리며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새콤달콤'은 오는 6월4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