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당신이 놓치고 있는 핵심 종목, 빨리 확인하고 받아가세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5.03 13:05

수정 2021.05.03 13:05

▶▶매일 아침마다 무료 급등주 정보 받아가세요 (클릭)
정확한 주식분석으로 개인투자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데이드투자그룹에서 조만간 떠오를 것으로 예측되는 종목들을 단독으로 분석해 내놓았다.

▶▶개인투자자들은 잘 모르는 보석같은 종목들 지금 확인하세요 (클릭)

♣블록체인 관련주♣

#**시*리* (**36**)

요즘 '이 종목' 모르면 바보 소리 듣는다. 공인인증서 폐지와 더불어 블록체인을 활용한 다양한 기술을 개발하며 승승장구 중인 이 회사는 당기순이익이 무료 244%나 증가하는 기염을 토했다. 향후 블록체인을 활용한 백신여권, 문서 보안, 금융인증 시스템 보급이 활발해짐에 따라 3개월 이상 급등세를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후속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개월간 급등세 지속 '이 회사' ▶후속 정보 확인하기 (클릭)

♣반도체관련주♣
#***트*텝 (289220)

동사는 기판 제작업체로, 생산물은 CPU, GPU, 칩 패키징에 활용되고 있다.
최근 전기차, IDC, AI 수요가 폭증하며 칩수요 증가에 따라 칩을 보조해주는 기판 공급 역시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매출액 및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00% 이상 증가할 것으로 보이며, 주요 거래처로는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그리고 마이크론이 있다. 빠른 정보 확보로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크다.

▶▶빠른 정보가 수익, 반도체 관련주 급등 정보 받기 (클릭)

♣구리관련주♣

#*구*업 (**5**0)

동사는 구리를 압연, 가공하는 업체로 해외, 국내 가릴 것 없이 전방위 공급을 통해 작은 포스코라는 별칭이 붙은 기업이다.
스마트시티, ESS, 자동차배터리 수요 확대 등으로 최대 단기 수익률 100% 이상 예측되고 있다. 올 예상 영업이익 상승율도 전년도 807% 상승률에 버금가는 상승률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는 만큼 빠른 매수가 필요하다.


▶▶세계인 사로잡은 구리가공기업 '이 종목' 빠른 급등정보 받기 (클릭)

이 밖에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실시간 핫트렌드 종목을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다음 급등 예상 종목은 무엇? 선착순 100명 배포 中 (클릭)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