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SNS

LGU+,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진행…"펫케어 가입 후 유기견에 사료 기부"

뉴스1

입력 2021.05.03 09:38

수정 2021.05.03 09:38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 뉴스1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 뉴스1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LG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ΔU+스마트홈 팻케어 가입 Δ스마트홈트 체험 인증 Δ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한 이들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먼저 'U+스마트홈 팻케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6월30일까지 반려동물 쇼핑몰 '어바웃펫'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ΔLG스타일러(1명) ΔLG A9 청소기(2명) Δ노즈워크(3명) Δ펫간식상자(15명)을 증정한다.
아울러 고객 명의로 유기견에게 사료 100g을 기부해주어 유기견 방지 인식 개선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U+스마트홈 팻케어는 Δ외부에서도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스마트하게 보고 영상저장도 가능한 맘카(CCTV) Δ원격으로 사료를 줄 수 있는 원격급식기 Δ원격 간식 토출은 물론 함께 놀아줄 수 있는 간식로봇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LG유플러스는 U+모바일, U+인터넷, U+스마트홈 펫케어 결합상품인 '펫플러스'에 6월30일까지 신규 가입한 이들에게는 기존 매월 네이버페이 2만원 쿠폰을 지급했던 혜택과 함께 가입 첫 달 2만원 쿠폰을 추가도 제공한다.

같은 기간 기존 반려동물 IoT 기기 이용자 중 원격급식기를 추가로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어바웃펫 1만원 쿠폰을 지급하고 기존 월 이용료 3300원에서 33% 할인된 22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오는 5월23일까지 U+스마트홈트를 이용하는 만 5세부터 12세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 4명을 추첨해 스마트홈트의 새로운 키즈 홈트레이닝 콘텐츠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U+tv에서 스마트홈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나하은의 성장체조'를 시청하며 운동을 따라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게시한 후 이벤트 참여 정보를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일이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는 지난 4월부터 '유플(U+) 핵딜데이'를 연간으로 운영, 매주 월화요일 매장 방문 예약을 하고, 수목금요일에 실제로 방문해 단골 고객을 등록하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매주 변경된다.


이 달 3일과 4일 양일간 방문 예약하고 5월5일부터 7일까지 매장으로 방문한 이들 중 2만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LG그램 16인치(4명), LG 톤프리(6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