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티저 프로모션…사전이벤트 오픈

뉴시스

입력 2021.05.03 09:39

수정 2021.05.03 09:39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이종희 기자 = 이베이코리아가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5월 빅스마일데이' 티저 페이지를 3일 공개했다. 상품 라인업, 특가 이벤트 등을 사전 예고하고, 파격적인 티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동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전이다. 연중 5월과 11월 단 두차례만 진행한다. 이번 5월 행사는 역대 최다 인원인 3만여 판매자가 참여하는 등 역대급 행사 규모를 자랑할 예정이다.

쿠폰 혜택도 늘어난다.
기존 빅스마일데이가 멤버십인 '스마일클럽'에 집중했다면, 이번 행사는 일반고객에게도 최대 30만원 할인쿠폰을 다량 제공하는 등 혜택을 대폭 늘린다.

티저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9일까지 진행한다.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랜덤 쿠폰’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티저 기간 내 누구나 ID당 1회 응모 가능하며, 쿠폰은 본 행사가 시작되는 10일 자정(00시)부터 '나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공된 쿠폰은 10일부터 12일까지 G마켓, 옥션, G9 앱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한 ‘NEW 스마일카드’ 발급 이벤트, 슈퍼주니어 신동과 함께 하는 ‘라이브쇼핑’, 최대 90% 할인가에 선보이는 ‘래플딜’ 등 본 행사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사전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2paper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