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하이트진로, 가정의 달 빛낼 프리미엄 와인 판매

뉴시스

입력 2021.05.03 09:58

수정 2021.05.03 09:58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하이트진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성년의 날 등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 3종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와인은 존경을 담은 '필리프', 성공을 의미하는 '끌로 드 로스 씨에떼', 당신은 나의 No.1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 등 3종이다.

어버이날 추천 와인 필리프는 '모든 인간은 동등하다'라는 철학을 최초로 구상한 인물 필리프 마쩨이에 대한 존경과 경의를 담은 헌정 와인이다. 부모님 또는 평소 존경하는 분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적격이다.

끌로 드 로스 씨에떼는 유명 와인 메이커 미셸롤랑이 보르도 내 6곳의 샤또 오너들과 함께 뜻을 모아 만들어낸 아르헨티나 대표 와인이다. 라벨에는 '최고가 모여 만들어낸 최고의 와인'의 의미가 담겼고 이는'성공'을 의미한다.


부부의 날 추천 와인은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다. 뉘메로 엥은 '당신은 나의 No.1'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배우자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와인으로 제격이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풍성한 가정의 달을 만들고자 가성비와 고품격을 두루 갖춘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분들과의 자리를 더욱 빛내고 와인 향처럼 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