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예성, 오늘 솔로 컴백…'뷰티풀 나이트'

뉴시스

입력 2021.05.03 11:36

수정 2021.05.03 11:36

[서울=뉴시스] '슈주' 예성, 오늘 컴백. 사진 = 레이블 SJ. 2021.5.0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슈주' 예성, 오늘 컴백. 사진 = 레이블 SJ. 2021.5.0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 예성이 오늘 컴백한다.

예성은 3일 오후 6시 미니 4집 '뷰티풀 나이트'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해 '팬텀 페인’, '코라손 페르디도(로스트 하트)', '파이어웍스', '노 모어 러브' 등 다양한 분위기의 총 7곡이 실렸다.

또한 타이틀 곡 '뷰티풀 나이트'의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브이 라이브 에스엠타운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박규영이 출연했다. 둘이 함께해서 더욱 아름다운 밤에 예성과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 냈다.


신곡 '뷰티풀 나이트'는 후반부로 갈수록 다이내믹하고 리드미컬한 브라스 편곡과 옛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시티 팝 장르다. 실력파 아티스트 '녹두'가 작사하고 작곡에 참여했다.
좋아하는 상대를 만나 느끼는 설렘을 '아름다운 밤'으로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ansuhw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