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부산소식]아난티 힐튼 부산, ‘인피니티 풀’ 오픈 등

뉴시스

입력 2021.05.03 12:26

수정 2021.05.03 12:26

[부산=뉴시스] 아난티 힐튼 부산의 시그니처, ‘인피니티 풀’ 오픈 (자료=아난티 힐튼 부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아난티 힐튼 부산의 시그니처, ‘인피니티 풀’ 오픈 (자료=아난티 힐튼 부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아난티 힐튼 부산은 메인 야외 수영장인 ‘인피니티 풀’을 개장했다고 3일 전했다.

호텔을 둘러싼 멋진 자연 경관과 이국적인 오션뷰가 눈 앞에 펼쳐지는 인피니티 풀에서 끝없이 펼쳐진 바다의 지평선과 그림 같은 하늘의 경관은 탄성을 자아낸다.

인피니티 풀의 가장 큰 매력은 지평선과 이어진 듯, 마치 바다에서 수영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는 점이다. 메인 수영장 옆에는 키즈풀과 노천탕도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인생샷 촬영을 위해서도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있을 정도로 인피니티 풀은 인기가 높으며 실제로도 소셜 미디어에서 해마다 수많은 사진들이 올라온다.

특히 올해는 오픈 기념으로 오는 10일부터 다모임 뷔페 레스토랑의 평일 점심 뷔페를 정상 요금으로 이용할 경우, 호텔 투숙객에게만 제공되는 ‘인피니티 풀’을 당일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마련했다.


성인 1명당 어린이 1명까지 동반 가능하며, 최대 4인까지다. 예약은 네이버 및 유선을 통해 하루 10팀까지 선착순으로 마감, 기간은 6월30일까지다.


◇기장군,‘주민세 사업소분’ 신고·납부기한 연장

부산시 기장군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사업자와 법인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직권으로 주민세 사업소분 신고·납부기한을 8월말에서 11월말로 3개월 연장한다고 3일 전했다.

주민세 사업소분은 지방자치단체에 소재한 사업소 및 그 연면적을 과세 표준으로 하여 신고·납부하는 지방세로, 21년 개편되어 개인사업자(균등분)·법인(균등분)과 주민세(재산분)가 사업소분으로 통합됐다.


신고·납부기한은 매년 8월 1일~31일까지이나, 2021년 7월 1일 기준 기장군 관내 사업소를 둔 개인사업자 및 법인은 별도의 신청 없이 군 직권으로 11월 30일까지로 3개월 더 연장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jgs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