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마블·피카츄 다 있네…스타필드로 어린이들 모여라

뉴시스

입력 2021.05.03 13:53

수정 2021.05.03 13:53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스타필드가 이달 전 지점에서 '패밀리 페스타'(FAMILY FESTA)를 연다. 이번 행사는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캐릭터 콘텐츠를 총망라했다.

우선 마블 히어로가 한자리에 모인다. 스타필드는 월트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마블 마니아 '내 안의 히어로를 찾아라'(Find Your Power) 캠페인을 선보인다. 마블 팬을 설레게 할 이번 캠페인은 하남(5월1~21일), 고양(5월1~14알), 코엑스몰(5월7~21일)에서 동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를 열어 캐릭터 피규어·의류·잡화 등 마블 브랜드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아이언맨·스파이더맨·캡틴아메리카 등 마블 히어로 실사 크기 인형도 전시해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한다.


스타필드 안성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는 오는 9일까지 'LEGO Let’s PLAY 레고 어린이날'과 '한사토이 어린이날 스타필드 ZOO' 행사를 연다.

대형 레고 모델 전시, 인기 레고 제품 9종 20% 할인 판매, 신제품 '레고 비디요' 시연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높이 7m 대형 레고 벌룬 포토존을 설치했다.

포켓몬 캐릭터도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포켓몬코리아와 함께 '포켓몬 팝업스토어'(5월1~10일)를 연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포켓몬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신제품을 새롭게 공개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포켓몬 카드, 투명 파우치, 에코백 등을 한정 수량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포켓몬 대표 캐릭터 피카츄와 색다른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대형 피카츄 모형 25개를 계단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사토이의 '스타필드 ZOO'에선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기린·얼룩말 등 대형 동물 인형 포토존이 설치되며,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꿈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스타필드 전 점을 캐릭터 테마파크로 탈바꿈했다"며 "5월 한 달 간 스타필드에 모인 인기 캐릭터가 선물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가족, 친구들과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 남기길 바란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