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솔비 "한 달 수입? 마사지·피부 레이저 받을 정도"

뉴시스

입력 2021.05.03 13:54

수정 2021.05.03 13:54

[서울=뉴시스] (사진 =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처) 2021.05.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사진 =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처) 2021.05.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성유민 인턴 기자 = 가수 겸 화가 솔비가 수입에 대해 입을 열었다.

3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는 솔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나랑 합이 잘 맞는 사람이랑 방송을 하면 신난다. 이 분의 의견도 들어봐야 하겠지만 함께 방송하면 재밌다. 오늘의 직업인은 아티스트로 불러야 할 것 같다"며 솔비를 소개했다.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서로를 향해 핀잔을 늘어뜨렸다.
박명수는 대뜸 "보고싶었다"는 솔비의 말에 "연락 한 번 없다가 뜬금없이 보고싶다고 하냐"고 몰아붙였다.

또한 솔비는 "(박명수를) 개인전에 초대했는데 안 와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판매율도 좋았고 많은 분들에게 좋은 작품을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솔비에게 코너의 필수 질문인 한 달 수입에 대해 물었다. 이에 솔비는 "고정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면서 "매년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고 마사지 받을 정도"라고 밝혔다.


이어 요즘은 가수보다 화가로서 버는 돈이 더 많다며 "사실 요즘 가수로서 노래할 수 있는 무대가 별로 없다"고 털어놨다.

☞공감언론 뉴시스 ymsu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