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현대카드, 이베이코리아와 '스마일카드' 2종 출시

뉴시스

입력 2021.05.03 14:23

수정 2021.05.03 14:23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현대카드는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운영 중인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스마일카드'의 특화 혜택을 강화한 '스마일카드 에디션(Edition)2'와 '스마일카드 더 클럽(the Club)'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2018년 첫선을 보인 스마일카드는 온라인 쇼핑에 최적화한 강력한 리워드 혜택과 빠른 카드 발급 프로세스 등을 바탕으로 발급 110만 매를 돌파한 밀리언셀러다. 이번 신상품은 PLCC 자체가 이베이코리아의 주요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멤버십 등 연계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시 적립률을 2배 높였다.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 스마일카드의 강점도 유지했다.

스마일카드 에디션2는 G마켓·옥션·G9·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사용 금액의 2%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스마일배송 상품 결제 시에도 스마일캐시가 2% 적립되며, 멤버십 프로그램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추가 1%를 적립해준다. 해외 가맹점에서는 결제 금액의 2%를, 일반 가맹점에서는 1%를 스마일캐시로 쌓아준다.

스마일카드 더 클럽은 멤버십 가입 혜택과 높은 적립률이 특징이다.
고객은 '스마일카드 더 클럽(the Club)' 카드 발급과 동시에 연회비 3만원 상당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스마일클럽'에 자동 가입할 수 있다. G마켓·옥션·G9·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는 2%의, 스마일배송 상품 결제시에는 4%의 특별 적립률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스마일카드 에디션2가 1만원, 스마일카드 더 클럽이 5만원으로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이 동일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