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콜러노비타, 화제의 프리미엄 비데 특별전 진행

최용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5.03 15:50

수정 2021.05.03 15:50

콜러노비타 제공.
콜러노비타 제공.

[파이낸셜뉴스] 콜러노비타가 프리미엄 비데 특별전 ‘욕실의 완성은 위생’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콜러노비타는 6월30일까지 두 달 간 노비타 프리미엄 비데 특별전을 진행한다. 콜러노비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살균비데(BD-H700), 방수비데(BD-N443), 회전노즐 스파플러스비데 (BD-AE91) 등 인기 비데 3종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살균비데, 방수비데, 회전노즐 스파플러스비데 모델 구매 고객에 한해 무료로 비데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1년 치 비데 필터 2개도 추가로 증정해 비데 설치 비용과 필터 교체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덜었다.

살균비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필터 교체형 샤워헤드’도 증정한다.
살균비데는 지난 2월 론칭과 동시에 완전 판매를 기록한 노비타 2021년 신제품이다. 매일 한 번씩 전해수로 노즐 내부, 외부 및 도기까지 3단계에 거쳐 살균해 유해 세균인 대장균, 살모넬라균, 녹농균을 99% 살균하는 자동살균 기능을 탑재했다.


콜러노비타 이현식 상무는 “코로나19에 봄철 미세먼지 고민이 더해지면서 ‘위생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졌고 실제로 비데 관련 문의 또한 늘었다”며 “노비타 인기 제품들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위생 걱정 없는 욕실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