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CGV, 가정의 달 맞아 '무[비]야호' 이벤트 4~30일까지

뉴시스

입력 2021.05.03 16:13

수정 2021.05.03 16:13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CGV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무[비]야호' 이벤트를 4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무[비]야호: 입문자편'에서는 동반인 포함 2000원 할인쿠폰 2매 및 탄산음료(중) 1000원 할인쿠폰 1매, 포토플레이 1매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비야호 쿠폰받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참가상으로 CJ ONE 포인트를 제공해 참여하는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중급자편'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CGV에서 영화 관람 후 SNS에 인증할 때 '#무비야호, #CGV무비야호, #OO(가족, 친구, 연인 중 선택)와함께' 이 세 가지 해시태그를 더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관람쿠폰 2매를 선물한다.


'고인물편’에서는 무비야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콘테스트 기간 내 영화를 보면 볼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얻게 되는 이벤트다. 무비야호 콘테스트 참여하러가기 버튼을 클릭한 후 참여 가능하다. 한 편을 관람할 때마다 CJ ONE 포인트 250점이 추가로 적립되며, 최대 5편까지 적립된다. 콘테스트 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있는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가 적립한 포인트의 2배를 얻을 수 있다.


5월에는 할리우드 기대작인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스파이럴',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크루엘라' 등과 애니메이션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극장판 콩순이: 장난감나라 대모험', '굴뚝마을의 푸펠' 등이 개봉한다. 한국 영화로는 '아이들은 즐겁다', '파이프라인' 등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재영 팀장은 "5월 개봉작들을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요즘 최고의 유행어 '무야호'를 영화관의 스타일로 패러디한 무[비]야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5월에 개봉하는 다양한 영화를 CGV에서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