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아침 식사 지원하는 ‘윌모닝’, 에듀윌 대표 복지로 자리잡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5.03 16:16

수정 2021.05.03 16:16

아침 식사 지원하는 ‘윌모닝’, 에듀윌 대표 복지로 자리잡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올해 1월부터 전직원을 대상으로 적용을 확대한 무료 조식 서비스가 임직원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에듀윌의 아침 식사 제공 서비스인 ‘윌모닝’은 2020년 8월, 자율적으로 아침 교육 영상을 시청하는 임직원들을 위해 시작되었다.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 초부터는 이용자를 전직원으로 확대하고 매일 아침 7시부터 사내 카페인 에듀윌역에서 샐러드, 샌드위치, 삼각김밥, 주먹밥 등 매일 다른 메뉴로 끼니를 챙길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매일 수많은 임직원들이 이용하며 에듀윌 대표 복지로 자리잡은 윌모닝. 거의 매일 아침 윌모닝으로 아침을 챙긴다는 한 직원은 “회사에서 무료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 이후로 아침 식사를 챙기게 됐다. 윌모닝 덕에 활력 넘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국민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임직원들이 가벼운 아침 식사로 하루를 조금이나마 변화시키고,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아침 식사 제공 외에도 임직원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는 다양한 복지를 펼치고 있는 중이다. 사내에 국가 공인 안마사가 상주하는 ‘힐링큐브’와 30대가 넘는 안마의자 및 척추 온열 기구를 이용할 수 있는 휴식 공간을 마련해 근무 중에 쌓인 피로를 즉시 풀 수 있게 지원한다.
또, 마음과 정신 건강을 챙겨주는 사내 심리상담실 ‘마음, 쉼’도 운영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