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인기 남성 배우인 '장빈빈'(张彬彬)을 중국 현지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항상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는 장빈빈의 모습이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는 판단에서다.
AGE 20's는 장빈빈 모델 발탁으로 중국 소비자들의 신뢰감을 쌓고 K뷰티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6월 진행되는 중국 초대형 온라인 행사 중 하나인 '618 쇼핑축제'를 대비해 장빈빈과 함께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중국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브랜드 제품 중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인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를 출시해 운영한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는 AGE 20's만의 피부 유사 성분인 스킨밀러2.0TM을 담은 리얼 에센스가 71%이상 함유된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으로 자연스러운 수분 광채 피부를 표현해 준다.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함께 건강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또 4가지 색상의 라떼를 적용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 20's는 중국 현지 모델 발탁과 신제품을 출시하며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예정"이라며 "특히 중국을 비롯해 국내외에서 판매 예정인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는 항상 한계를 초월한다는 AGE 20's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중국 내에서 '초월팩트'라는 별칭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