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급상승 신호 포착 종목, 빠른 대응 전략으로 수익 내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5.04 13:05

수정 2021.05.04 13:05

▶▶매일 아침마다 무료 급등주 정보 받아가세요 (클릭)
정확한 주식분석으로 개인투자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데이드투자그룹에서 조만간 떠오를 것으로 예측되는 종목들을 단독으로 분석해 내놓았다.

▶▶개인투자자들은 잘 모르는 보석같은 종목들 지금 확인하세요 (클릭)

♣철강관련주♣

#**스틸 (**1**0)

동사는 강관제작업체로 지난해 소폭 적자를 기록했으나 올해 크게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경제회복과 중국 철강 수출환급제의 폐지, 그리고 독자기술특허 등을 통해 그동안 갇혀있던 증시가 분출할 시점이 다가왔다. 예상영업이익은 지난해 대비 600% 증가할 것으로 보이며, 주가에 반영된다면 예상 수익률은 300%다. 빠른 대응을 통해 대처할 필요가 있다.

▶▶시간이 많지 않다! 빨리 잡아야할 '철강관련주' 정보 받기 (클릭)
♣반도체관련주♣
#***트*텝 (289220)

동사는 기판 제작업체로, 생산물은 CPU, GPU, 칩 패키징에 활용되고 있다.
최근 전기차, IDC, AI 수요가 폭증하며 칩수요 증가에 따라 칩을 보조해주는 기판 공급 역시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매출액 및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00% 이상 증가할 것으로 보이며, 주요 거래처로는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그리고 마이크론이 있다. 빠른 정보 확보로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크다.

▶▶빠른 정보가 수익, 반도체 관련주 급등 정보 받기 (클릭)

♣구리관련주♣

#*구*업 (**5**0)

동사는 구리를 압연, 가공하는 업체로 해외, 국내 가릴 것 없이 전방위 공급을 통해 작은 포스코라는 별칭이 붙은 기업이다.
스마트시티, ESS, 자동차배터리 수요 확대 등으로 최대 단기 수익률 100% 이상 예측되고 있다. 올 예상 영업이익 상승율도 전년도 807% 상승률에 버금가는 상승률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는 만큼 빠른 매수가 필요하다.


▶▶세계인 사로잡은 구리가공기업 '이 종목' 빠른 급등정보 받기 (클릭)
이 밖에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실시간 핫트렌드 종목을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다음 급등 예상 종목은 무엇? 선착순 100명 배포 中 (클릭)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