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과잉은 독…아모레 바이탈뷰티 ‘나를 위한 맞춤 건기식'

뉴시스

입력 2021.05.04 09:26

수정 2021.05.04 09:26

MY바이탈뷰티, 5일 아모레스토어 광교점 오픈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판매 서비스
[서울=뉴시스]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의 ‘MY바이탈뷰티’
[서울=뉴시스]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의 ‘MY바이탈뷰티’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MY바이탈뷰티’를 5일 경기 수원시 아모레스토어 광교점에 정식 오픈한다.

MY(마이)바이탈뷰티는 ‘나만을 위한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의미를 담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판매 서비스'다.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판매 서비스는 건강 상태, 생활습관 등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보충이 필요한 영양소를 고려해 건기식을 추천하고, 소분·재포장해 판매한다. 고객은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꼭 맞는 '1일 1포'와 같은 건기식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MY바이탈뷰티는 시중 다양한 건기식 제품 중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인 고객이 알맞은 제품을 더욱더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개인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

현대인의 주요 건강 고민을 해소할 기능성 성분 함유 제품부터 기초 영양소를 보충해 줄 수 있는 비타민, 미네랄 제품까지 망라한다.


예를 들어 고객이 설문을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추출물을 추천받으면 이 제품과 함께 이 고객에게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까지 함께 추천한다.
고객은 여러 건기식을 각각 살 필요 없이 하루 한 포의 소분 형태로 구매할 수 있다.

[서울=뉴시스]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의 ‘MY바이탈뷰티’ 상담 모습
[서울=뉴시스]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의 ‘MY바이탈뷰티’ 상담 모습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MY바이탈뷰티 서비스로 고객이 자신에게 꼭 알맞은 건기식을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서비스는 네이버 예약으로 운영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