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NS홈쇼핑,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들과 '孝' 행사 진행

최재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5.04 09:37

수정 2021.05.04 09:37

NS홈쇼핑,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들과 '孝' 행사 진행

[파이낸셜뉴스] NS홈쇼핑은 8일 어버이날을 맞아 6일과 7일 비대면 행사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2013년부터 매년 본사가 위치한 성남시 지역의 어르신을 모시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운영해왔다. 올해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를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비대면 행사로 기획하고 어버이날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어르신 2000명에게 전달될 선물꾸러미에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 화분과 안전을 기원하는 개인방역물품, 건강을 소망하는 먹거리까지 푸짐하게 담았다.

NS홈쇼핑이 후원하는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행사는 성남시 수정 노인 종합복지관, 태평3동, 신흥3동의 주민센터까지 포함해 3개소로 분산하여 진행되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가정으로 자원봉사자를 통한 선물 배달도 진행할 예정이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는 "NS홈쇼핑 임직원들의 소중한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어버이날 행사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를 비대면으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이라는 당사의 사명을 이행하며 ESG경영 실천과 함께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