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쿠쿠, 인스퓨어 에어 서큘레이터 출시…냉방 가전시장 출사표

뉴시스

입력 2021.05.04 09:42

수정 2021.05.04 09:42

쿠쿠, 인스퓨어 에어 서큘레이터 출시…냉방 가전시장 출사표 *재판매 및 DB 금지
쿠쿠, 인스퓨어 에어 서큘레이터 출시…냉방 가전시장 출사표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표주연 기자 = 쿠쿠홈시스는 실내 공기를 순환시키며 냉방 효율을 높이는 ‘인스퓨어 에어 서큘레이터(모델명: CF-AC1410W)’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에어 서큘레이터는 고속 직진성바람이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냉방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고 에너지 효율이 높다.

인스퓨어 에어 서큘레이터는 고성능 고출력의 BLDC 항공 모터가 장착돼 마모되는 부분 없이 정밀한 제어가 가능하다. 바람을 원하는 위치까지 멀리 내보내는 강력한 성능으로 갖췄다.

또 좌우로만 회전되는 선풍기와는 달리 인스퓨어 에어 서큘레이터는상하좌우 3D 입체 회전을 구현한다.
좌우 회전각은 최대 120도, 상하 회전각 최대 100도로 조절되고 3D로 동시에 회전되기 때문에 시원한 바람을 모든 공간에 빈틈없이 전달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9000원으로 쿠쿠 공식홈페이지를 포함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인스퓨어 에어 서큘레이터는 그동안 쿠쿠가 다양한 청정 생활가전을 개발하며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로완성한 첫 냉방가전으로 여름 가전시장 선점을 노리고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yo00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