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가정의달 '선물하기'로 마음 전해요"…롯데하이마트, 행사 풍성

뉴스1

입력 2021.05.04 10:22

수정 2021.05.04 10:22

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행사© 뉴스1
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행사© 뉴스1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가정의달을 맞아 온라인쇼핑몰에서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선물하기'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정의달 인기 선물인 안마의자, 노트북, 무선 청소기 등 이슈 상품을 모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는 '어버이날', '어린이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5가지 추천 테마로 운영된다.

어버이날 추천 테마에는 건강가전과 주방가전을 준비했다. 휴테크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선물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1만점을 제공하고, 여기에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현금 12만원을 추가로 돌려준다.


'어린이날' 테마에서는 다양한 콘솔게임기를 준비했다. 닌텐도 스위치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 카드 청구할인 등 최대 5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성년의 날' 테마에서는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인기 PC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부부의 날' 테마에서는 삼성 무선 청소기를 모든 혜택을 적용해 25% 저렴하게 선물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나에게 선물하는 날' 테마에서는 와인냉장고, 프리미엄 스피커, 전동스쿠터 등 이슈 상품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롯데하이마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고 '서피스 랩탑 4' 단독모델(5UI-00021)을 출시한다. 서피스 랩탑 4는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은 물론 게임이나 영상 시청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고성능 모델이다.

4일부터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 월드타워점 등 주요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온라인 선물하기'로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6만 점 받을 수 있고 여기에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18만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한편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름, 연락처, 주소 등 받는 사람의 정보를 입력하면 감사 카드와 함께 선물로 보낼 수 있다.


특히 기념일이 있는 달에 인기가 많다. 올해 1월15일부터 2월13일까지 설날 직전 30일 동안 온라인 선물하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 늘었다.
지난해 11월 26일부터 12월25일까지 크리스마스 전 30일 동안은 전년 동기 대비 900% 증가하기도 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