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쿠팡플레이, 가정의 달 겨냥 가족콘텐츠 강화

뉴시스

입력 2021.05.04 14:40

수정 2021.05.04 14:40

채널A '요즘 가족 금쪽 수업' OTT 독점 제공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이종희 기자 =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모두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쿠팡플레이는 가족형 콘텐츠 강화를 위해 채널A의 두 번째 가족 시리즈인 ‘요즘 가족 금쪽 수업(금쪽 수업)’을 OTT 중 유일하게 독점 제공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오는 8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1시30분 쿠팡플레이에서 '금쪽 수업'을 시청할 수 있다.

‘금쪽 수업’은 ‘완벽한 가족이 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특강쇼다. 요즘 가족들의 실제 사연과 경험을 바탕으로 따뜻한 가족 상담과 맞춤형 수업을 진행하며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프로그램이다.

오은영 정신건강의학 박사, 배우 신애라,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교수가 강사로 출연 예정이다.

어린이 자녀를 둔 쿠팡 와우 회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키즈 콘텐츠도 마련했다.
미국 어린이 공영방송 PBS의 인기 프로그램인 '비밀 박물관의 자비에 시즌 3', '엘리너는 궁금해', '핑크공주' 등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한국에서 최초 공개됐다.

이외에도 미국 해즈브로사가 제작한 '마이 리틀 포니 우정은 마법', 영화 트랜스포머의 애니메이션 버전 '트랜스포머:사이버버스', 영국 어린이 프로그램 '페파피그', '바다 탐험대 옥토넛', 2020년 세계태권도연맹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출동! 파자마 삼총사' 등도 서비스 중이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 와우 회원들이 쿠팡플레이를 통해 가족 공감 콘텐츠를 시청하고 가족간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감동과 배움을 전달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2paper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