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2030 면역력·다이어트…암웨이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뉴시스

입력 2021.05.10 13:52

수정 2021.05.10 13:52

비타민·미네랄 아연 함유 '몸에 풀 파워 면역젤리' 다이어트 파우더 '스키니버닝 상큼자몽 시네트롤'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한국암웨이는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엔바이 뉴트리라이트는 세계 1위 건강기능식품브랜드 '뉴트리라이트'(Nutrilite)가 2030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론칭한 서브 브랜드다. 2020년 2월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건기식 중심 제품 9종을 출시했다. 호응에 힘입어 같은 해 단백질 쿠키, 음료, 콤부차 등 트렌디 제품 라인업을 추가했다.

신제품은 면역젤리 '내 몸에 풀 파워 면역젤리', 다이어트 파우더 '스키니버닝 상큼자몽 시네트롤' 등이다.

각각 최근 중요성이 강조되는 면역력 관리 제품과 남녀노소 관심도 높은 다이어트 제품이다.

내 몸에 풀 파워 면역젤리는 스틱 젤리 안에 화이트 치아 시드가 박혔다.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다. 복숭아 농축액을 함유해 달콤하다. 한 포면 8가지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권장 섭취량 100%까지 충족할 수 있다. 면역 기능 정상화 필수 영양소인 아연도 섭취 가능하다. 뉴트리라이트 농장에서 생태계 농법으로 재배된 ‘아세롤라’를 부원료로 포함한다.

스키니버닝 상큼자몽 시네트롤은 다이어트 신소재인 프랑스산 ‘시네트롤’을 함유한다. 자몽, 오렌지, 과라나 등 과일을 통째로 갈아 추출해 25시간 이상 농축한 성분이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시중 시네트롤 제품이 대부분 정제 형태인 것과 달리 파우더 타입이어서 물에 타면 복용이 간편하다. 자몽 특유의 건강하고 쌉쌀한 맛이 매력적이다.
부원료로 체지방 감소와 운동 능력 향상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L-아르지닌, L-카르니틴 등을 포함한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임원(CMO) 신은자 전무는 “한국암웨이는 엔 바이 뉴트리라이트를 통해 2030세대 라이프 스타일에 알맞은 건기식을 선보이기 위해 투자를 지속하고자 한다”며 “국내 건기식 시장이 2030년까지 5배가량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한국암웨이는 건기식 시장의 빠른 성장 속도와 트렌드를 모두 겨냥한 제품들로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영 제너레이션을 사로잡고 있다”고 전했다.


박스(14포)당 파워 면역젤리 2만4900원, 스키니버닝 상큼자몽 시네트롤 2만9900원.

출시를 기념해 두 제품이 함께 든 패키지(5만3900원 상당) 구매 시 ‘밀당그만 갓구운 푸로틴 쿠키’ 1박스, ‘내몸에 풀 파워 면역젤리’ 미니 1박스 등으로 이뤄진 미니 세트(1만2700원 상당)를 선물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