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하이모, 고객전용 예약 앱 '붙여핸썸' 출시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
예약 기능과 관리 및 부가서비스 제공해
하이모, 고객전용 예약 앱 '붙여핸썸' 출시
하이모가 출시한 고객 전용 예약 어플리케이션 '붙여핸썸' 어플리케이션의 모습. 하이모 제공.


[파이낸셜뉴스]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고객전용 예약 어플리케이션 ‘붙여핸썸’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붙여핸썸은 '머리붙이고 잘생겨졌다'는 의미로 하이모의 관리서비스 및 부가서비스를 받기 위한 업계 최초의 고객 전용 예약 앱이다.

고객들은 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다.

또 고객 본인의 회원 정보 및 이용 현황, 예약 내역, 전국지점 정보 등을 실시간 조회가 가능하고 새로운 이벤트과 공지 사항 등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하이모의 붙여핸썸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로그인 후 정회원 전환을 하면 된다.

하이모는 붙여핸썸 출시 기념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붙여핸썸 앱을 사용해 첫 예약을 하는 고객에게 관리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하이모의 관리 및 부가서비스를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 붙여핸썸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편의 서비스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하이모의 붙여핸썸 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모 공식 홈페이지와 상담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