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

에스앤에스모바일, 비손콘텐츠와 MOU 체결

MZ세대 겨냥한 BGM 콘텐츠 강화… 고객 접점 확대 상호협력
에스앤에스모바일, 비손콘텐츠와 MOU 체결

[파이낸셜뉴스] 비손콘텐츠(뮤직스프레이)와 에스앤에스모바일(재능아지트)이 틱톡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배경음악 BGM 음원 공급과 제작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비손콘텐츠와 에스앤에스모바일은 이번 협약을 통해, MZ세대를 겨냥한 톡톡 튀는 BGM을 제작해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배경음악에 대한 수요에 대응하고자 메타버스 비즈니스모델의 음원 유통 판로 개척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비손콘텐츠는 온라인 플랫폼 뮤직스프레이를 통해 디지털 음원 글로벌 유통 배급 및 저작권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스앤에스모바일은 재능아지트를 통해 전문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는 모든 직장인, 전문가, 프리랜서들에게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에스앤에스모바일 박상준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재능 있는 이들이 활발한 음원 제작을 통해 MZ 시장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며, 제작된 음원은 비손콘텐츠가 운영하는 뮤직스프레이를 통해, 유튜브(YouTube), 애플뮤직(AppleMusic), 아마존(Amazon), 스포티파이(Spotify), 디저(Deezer) 등 전 세계 주요 음원서비스로 배급되어 음악시장의 다양성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