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모바일앱 업데이트로 로그인 간소화
생체인증 및 PIN번호 로그인 지원
iOS는 6월 중 업데이트 예정
[파이낸셜뉴스]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는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업그레이드 해 로그인 절차를 간소화하고 접근 편의성을 높여 투자자 편의 제고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생체인증 및 PIN번호 로그인 지원
iOS는 6월 중 업데이트 예정
포블게이트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을 업데이트, 생체인증과 PIN번호 입력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했다.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서비스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거래 체결, 입출금 등 실시간 푸시 알람이 추가됐다. 사용자환경(UI)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식으로 개선했다.
이철이 포블게이트 대표는 “포블게이트는 최근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하며 거래소 운영 관리 시스템의 안정성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웹 환경도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블게이트는 iOS 기반 모바일 앱에도 6월경 변경사항을 적용할 계획이다.
포블게이트는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상시 모니터링으로 보안 문제가 발생했을 때 즉각 대응하고 있다. 국내 블록체인 보안 인증 솔루션 기업 해치랩스와 스마트 컨트랙트 기술을 검증하는 등 강력한 정보보안을 위해 국내외 기업들과 협력하고 있다.
한편, 포블게이트는 이번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앱 업데이트에 맞춰 다음달 6일까지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앱을 통해 실명 인증을 포함한 2단계 보안 인증까지 완료한 신규 가입자 중 3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