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대구농협, '대구꽃박람회'에 홍보관 운영

김장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5.27 11:45

수정 2021.05.27 17:35

지역 꽃 소비촉진에 동참
대구농협이 '대구꽃박람회'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지역 꽃 소비촉진에 동참한다. 사진=대구농협 제공
대구농협이 '대구꽃박람회'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지역 꽃 소비촉진에 동참한다. 사진=대구농협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꽃 향기 가득한 농업·농촌 즐기러 오세요!"
농협중앙회 대구지역본부(이하 대구농협)는 우리지역 꽃 소비촉진에 동참하기 위해 144㎡ 규모의 대형 홍보관을 '제12회 대구꽃박람회'가 열리고 있는 엑스코 동관전시관에 운영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홍보관 전체를 농업·농촌·농협을 주제로 한 각양각색의 꽃 조형물로 장식, 도심 속 힐링 공간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제12회 대구꽃박람회'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엑스코 동관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홍보관을 방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게시글 업로드 인증 시 행사장 내 사용가능한 할인쿠폰 증정 등의 이벤트도 실시, 방문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행사기간 중 개최되는 '생활화훼디자인 경진대회' 등 각종 대회의 우수한 화훼 디자이너에게 대구농협 본부장 포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수환 대구농협 본부장은 "'코로나19' 시국이 장기화되어 화훼농가를 비롯한 국민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활짝 핀 꽃을 보고 웃으며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