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원할머니 보쌈족발, 신메뉴 막국수 3종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5.28 08:35

수정 2021.05.28 08:35

원할머니 보쌈족발, 신메뉴 막국수 3종 출시

[파이낸셜뉴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여름을 겨냥한 신메뉴 메밀막국수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들기름막국수'와 '비빔막국수', '물막국수' 등 3종이다. 메밀을 사용해 더운 여름철 지친 입맛을 살리기에 제격인 메뉴다.

들기름막국수는 쫄깃한 메밀면을 진한 들기름에 비벼 김가루와 함께 즐기는 메뉴다. 과일 비법 소스로 새콤달콤한 감칠맛을 살린 비빔막국수와 소고기 육수를 베이스로한 물막국수는 깔끔한 맛과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정갈한 한상차림을 추구하는 매장 타입인 원할머니 보쌈족발 가마솥밥 전 매장과 원할머니 보쌈족발 20개 배달점 및 일부 매장에서 먼저 선보인다. 매장 타입별로 단품 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찬류와 함께 구성된 반상, 보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쌈막국수세트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대표 메뉴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이번 신메뉴는 다양한 맛과 구성으로 소비자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막국수 3종은 가마솥밥 매장을 중심으로 소비자 반응을 파악하여 점차 판매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더운 여름철 원기회복을 도와줄 '명품삼계탕반상'을 함께 선보인다. 명품삼계탕반상은 가마솥밥 반상 차림으로 제공된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