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경제

‘베리스토어’의 지주사 베리컬처, 배 리(BAE LEE) 신임 대표 선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6.02 10:13

수정 2021.06.02 10:13

‘베리스토어’의 지주사 베리컬처, 배 리(BAE LEE) 신임 대표 선임

베리스토어의 지주사인 ㈜베리컬처가 5월 21일 배 리(BAE LEE) 대표이사를 새롭게 선임했다.

이 대표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미국의 에모리 출신으로 벤처 투자의 선구자로 알려진 배리 실버트(Barry Silbert)도 미국 에모리 출신으로 직접 운영하는 디지털커런시그룹(DCG)가 최근 국내 거래소인 고팍스에 투자를 유치하면서 국내 시장에서도 유명세를 탔다.


㈜베리컬처는 신임 대표 선임을 계기로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장시켜나가며, 회사 내부적으로는 새로운 기업 문화를 적극적으로 일구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스타와 대중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기부문화를 제시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컨텐츠들을 베리스토어 플랫폼에서 올해 안에 만나볼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전 세계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를 제시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인프라를 모두 동원하여 베리스토어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게 될 베리스토어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