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탐앤탐스, 아이스티·요거트 파우더 간편 MD로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6.16 11:24

수정 2021.06.16 11:24

탐앤탐스, 아이스티·요거트 파우더 간편 MD로 출시

[파이낸셜뉴스] 탐앤탐스는 '복숭아 아이스티'와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를 간편 타입 MD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각각 탐앤탐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베스트셀러로 사랑받아 왔다. 하지만 최근 고객들이 1회용 소분 포장해 출시해 달라고 요구하면서 간편 타입 상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탐앤탐스 아이스티 복숭아' 30개입과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7개입은 각각 1회분 스틱 타입과 파우치 타입으로 출시됐다.

포장은 바뀌었지만 맛은 그대로 유지했다.

아이스티 복숭아는 복숭아 과즙과 스리랑카산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홍차를 혼합해, 물에 간단히 타기만 해도 특유의 깊고 진한 향과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는 콜라겐 1일 권장량 1000mg을 1포에 맞춘 것은 물론, 멀티 비타민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등 영양 성분은 유지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해당 2개 품목 모두 구매자 전원에게는 탐앤탐스 에코컵 드링킹자(466mL)를 증정한다.
구매 인증샷과 함께 탐앤탐스몰에 포토리뷰를 게재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탐앤탐스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탐앤탐스, 아이스티·요거트 파우더 간편 MD로 출시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