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한강그룹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 내달 분양

한강그룹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 내달 분양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 조감도

[파이낸셜뉴스] 수도권 택지개발지구 내 자사 주도 개발 방식을 통해 수차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바 있는 한강그룹이 내달 인천시 중구 운서동 3087-7 일원에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은 지하 5층~지상 20층, 1개동 전용면적 20~59㎡ 총 624실과 상업시설 1개 층으로 조성된다. 영종도 내 오피스텔 단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이 단지는 원룸형 302실과 1.5룸형 302실, 투룸형 20실의 구성으로 수요자의 선택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영종도 내 핵심입지인 공항신도시에 들어선다. 공항철도 운서역 2번 출구까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공항철도 이용 시 김포공항까지 약 30분, 서울역까지도 5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제2경인고속도로, 영종대교, 인천대교 등 광역교통망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의 자차교통도 편리해 뛰어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편리한 주거 인프라도 갖췄다. 롯데마트, 메가박스, 먹자골목 등이 위치한 영종도 공항신도시 상권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영종하늘도시 2호근린공원, 영종하늘도시 23호소공원, 백운산, 을왕리 해수욕장 등 풍부한 녹지환경도 주변에 위치한다.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의 차별화된 설계도 눈에 띈다.
영종도 내 단일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오피스텔인 만큼 고급화 외관이 적용되며, 624개의 호실을 갖춘 만큼 관리비 절감에도 유리하다. 여기에 단지에는 640대의 자주식 주차공간이 마련돼 호실 당 1대 이상의 주차가 가능해, 기존 오피스텔 대비 획기적인 주차공간을 자랑한다.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6-7에 위치한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