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럭셔리 Dream Fair' 할인·사은행사
봄·여름 상품 시즌오프, 구매금액대별 롯데상품권 증정

[대전=뉴시스] 김양수 기자 =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해외 유명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롯데 럭셔리 드림페어'를 준비했다.
18일부터 27일까지 열흘간 1층에 행사장을 마련, 구찌·버버리·발렌시아가·생로랑·톰브라운·펜디 등 50여 브랜드를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장 별도 특가존에서는 인기상품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구매금액대별 5% 엘포인트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열린다.
층별 매장에서는 2021년 봄·여름 상품 30% 시즌오프 브랜드로 페라가모∙마이클코어스∙캘빈클라인 여성∙DKNY∙클럽모나코여성∙시스템∙ SJ∙오즈세컨∙미쏘 등을 만날 수 있다.
20% 시즌오프 브랜드는 코치∙마쥬∙오일릴리∙베네통∙시슬리∙톰보이∙쥬크 등이다.
'나이스클랍' 매장에서도 18~24일 사계절 특가전이 열려 울재킷, 롱패딩, 코트 등 겨울 아이템을 30~4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고 '쉬즈미스' 매장에서는 20일까지 창립 31주년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돼 여름 신상품을 추가 10% 할인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호텔 이용권, 자사상품권 31만원 등의 혜택이 주어지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규 개장한힌 덴마크 침구 전문 브랜드인 '노르딕슬립'에서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배게, 이불, 커버 등을 선보이고 오픈 기념 이벤트로 구매금액대별 5~15% 할인과 한달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필로미스트 정품을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kys05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