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출판

윌라 오디오북, 소니코리아와 함께 감상평 공유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6.21 08:46

수정 2021.06.21 08:46

윌라 소니코리아와 함께 감상평 공유 이벤트 /사진=윌라
윌라 소니코리아와 함께 감상평 공유 이벤트 /사진=윌라

[파이낸셜뉴스] 윌라 오디오북은 오는 7월 18일까지 소니코리아와 함께 오디오북 감상평을 남긴 고객 대상으로 헤드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프로모션은 ‘귀깔나게 즐기는 몰입의 즐거움 - 감상평 남기고 소니 헤드폰 받아가세요!’명의 윌라 오디오북 감상평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유 이벤트다.

문태진 인플루엔셜 대표는“윌라 오디오북의 생생한 배경음악과 효과음, 베테랑 성우의 연기를 노이즈 없이 더욱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소니코리아와 협업해 헤드폰 증정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며 “윌라 오디오북으로 귀깔나게 즐기는 몰입의 즐거움이 널리 공유될 수 있도록 감상평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몰입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윌라 오디오북 감상평을 개인 SNS 계정에 작성한 후 ‘윌라오디오북, 몰입의즐거움, 윌라시그니처, 귀깔나게독서하다’ 해시태그를 포함해 등록하면 된다. 작성한 감상평 인터넷 주소(URL)를 윌라 오디오북 공식 웹사이트나 앱 내 1:1 문의 게시판에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윌라 오디오북은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중 2명을 선정해 윌라 오디오북 감상을 돕는 소니코리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을 제공한다.

윌라 오디오북은 이번 이벤트 진행과 함께 ‘몰입의 즐거움! 윌라 오디오북 추천’ 리스트를 제공한다. 추천 리스트는 더욱 많은 성우 캐스팅과 더 특별한 음향효과로 윌라 오디오북만의 높은 퀄리티의 오디오북인 ‘윌라 시그니처’ 작품으로 마련됐다.

문학 작품이 원작인 영화를 감상할 때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듯 책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윌라 오디오북 시그니처 작품으론 오디오북 차트 1위에 오른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국내 최초 오디오북으로 선보인 ‘셜록 홈즈’,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인기 장편 소설 ‘죽음’을 추천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