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비즈플레이-KT기프티쇼비즈 서비스 연결

김만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6.22 09:39

수정 2021.06.22 09:39

KT기프티쇼비즈 구매내역 비즈플레이로 자동 전송
이용자 즉시 경비처리하고 회계담당도 업무 간소화
비즈플레이-KT기프티쇼비즈 서비스 연결


[파이낸셜뉴스] 비즈플레이는 KT기프티쇼비즈와 서비스를 연결한다.

22일 비즈플레이에 따르면, 이용자가 KT기프티쇼비즈에서 모바일 쿠폰을 결제·이용하면 비즈플레이에 자동으로 내역이 전송돼 즉시 경비 처리가 된다.

영수증 처리 담당자는 비즈플레이 서비스 내 '카드영수증' 서비스에서 상품명, 상품수량, 구매금액 등 KT기프티쇼비즈의 구매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경비처리 업무가 간소화된다. 회사 관리자 또한 상세내역 모니터링이 가능해 증빙 누락, 개인 목적 사용과 같은 불투명한 비용 관리 등의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이번 KT기프티쇼비즈와의 제휴를 통해 비즈플레이 고객사는 마케팅 비용 지출의 투명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T기프티쇼비즈는 이번 서비스 연동을 맞아 비즈플레이 고객사를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최대 4만원의 신규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고객사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을 지급하며, 가입 후 50만원 이상 첫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KT기프티쇼비즈는 기업 전용 모바일쿠폰 발송 서비스로 직원복지, 보험·렌탈 사은품, 프로모션·이벤트 경품 발송 등의 목적으로 5만개 기업이 이용하고 있다.
KT기프티쇼비즈만의 업계 최고 할인율, 카카오 알림톡 발송, ISMS-P 인증 보유로 다양하고 편리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비즈플레이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실시간 법인카드 사용내역을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법인·개인카드, 현금영수증, 제로페이, 티머니 그리고 세금계산서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모든 지출 경비를 무증빙으로 쉽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