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코웨이 정수기 '구매안심지수' 6년 연속 1위

최용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6.22 18:25

수정 2021.06.22 18:25

관련종목▶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코웨이 제공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해 제품 및 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우수한 품질 및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받아 정수기 부문 6년 연속, 비데 부문 8년 연속 대상을 기록했다.

코웨이는 제품 기술력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연구개발(R&D) 역량을 지속 강화하고 고객 관점의 서비스를 개발해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는 첨단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해 높은 소비자 신뢰도를 나타냈다.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앤 덕분에 크기가 획기적으로 줄었다.
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3단계 스스로살균 기능으로 위생을 강화해 호평을 받았다.
유로, 노즐, 도기를 매일 자동 살균해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고 사용할 때 마다 노즐을 세척해 안심을 더했다. 무선 리모컨으로 세정 코스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건강한 삶의 가치 실현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