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CJ프레시웨이, 부산 프랜차이즈 '정직유부'와 MOU

지난 25일 CJ프레시웨이 부산지사 교육장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조현홍 채정 대표(왼쪽)와 한청희 영업본부 남부SU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5일 CJ프레시웨이 부산지사 교육장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조현홍 채정 대표(왼쪽)와 한청희 영업본부 남부SU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5일 CJ프레시웨이 부산지사 교육장에서 채정이 운영하는 '정직유부'와 식자재 공급 및 상생 발전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청희 CJ프레시웨이 영업본부 남부SU장과 조현홍 정직유부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정직유부는 2017년 부경대 후문에서 처음 문을 연 유부초밥 브랜드다. 대표 메뉴로는 에그유부, 불고기유부, 참치마요유부 등을 비롯 참깨두계면, 정직우동 등이 있다.

현재 부산·경남 지역 등에서 67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부터 가맹점이 전국 단위로 늘어남에 따라 안정적인 식자재 공급 및 메뉴 조리 시간 절감 등 가맹점의 실질적 경영 지원을 위해 CJ프레시웨이와 손을 잡게 됐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약에 따라 정직유부의 전국 가맹사업 확대 파트너로서 안정적인 물류 공급망을 통해 신선하고 안전한 식재료를 적시적소에 공급하게 된다. 또 신규 지역 가맹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지원하는 등 상생 파트너로서의 역할에 집중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부산·경남 지역 등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 선장하고 있는 정직 유부와 상생 파트너로서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안전하고 신선한 식자재 공급을 통해 고객사는 물론 소비자들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