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BAT코리아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의 2차 완판을 기념해 오는 8월 1일까지 3주간 '부스트 위크'를 열고 9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BAT는 일반 담배 흡연에서 글로 사용으로의 전환이 성인 흡연자의 피부 손상, 치아 변색 등 미용적인 측면의 영향은 물론, 실내 공기질과 냄새를 개선하는 효과와 더불어 독성물질 노출 및 흡연 관련 질환에 연관된 잠재적 위해지표의 저감을 가져온다는 연구결과를 밝힌 바 있다.
BAT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성인 흡연 소비자의 글로 제품 전환에 대한 구입 가격 부담을 덜어드리는 한편, BAT가 지향하는 더 좋은 내일을 앞당기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새로 출시한 글로 프로 친환경 에코패키지를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글로 공식 웹사이트와 카카오톡 스토어, 글로 프로 입점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기간 내 구입한 제품은 모두 무료 배송된다. 또 구입 기기 정보를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1년 간 제품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AT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프로는 차별화된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장착한 제품으로, 가열 대기 시간을 10초로 단축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