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호동's 캠핑존, ‘BTS·청하·제시’ 댄서 총출동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7.14 12:03

수정 2021.07.14 12:03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 /사진=LG헬로비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 /사진=LG헬로비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파이낸셜뉴스]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 방송에서 BTS, 청하, 제시 등 아이돌들의 댄서들이 등장해 텐션 높은 오프닝을 선보일 예정이다.

LG헬로비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의 캠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 5화는 경북 봉화에서 두 번째 캠핑존 고객들이 체크인할 예정이다.

‘먹존’에는 BTS, 청하, 제시 등 유명 아이돌들의 안무를 맡은 댄서들이 총출동. 실제로 제시의 어떤X, 화사의 마리아를 선보이며 오프닝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할 계획이다. 텐션 높은 이들의 등장에 팅존 지기 홍현희가 가세, 1박 2일동안 펼쳐질 그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우를 원 없이 먹고 싶다는 이들의 소망을 이뤄주기 위해 캠슐랭 이상민의 특급 ‘한우 FLEX’, 부위별 한우구이와 매운 소꼬리찜 볶음이 기다리고 있다.

댄서들의 텐션을 더욱 높여준 매운 소꼬리찜 볶음의 화끈한 비결이 공개될지가 이번 방송의 관전 포인트로 뽑힌다.

‘생존’을 방문한 두 번째 손님은 결혼 2년차 신혼부부. 리얼 야생 캠핑에 대한 그들의 열정에 생존 지기 조재윤이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부부는 초기의 열정을 고스란히 캠핑 막바지까지 가져갈 수 있을지, 어떤 난관이 펼쳐지고 그들이 과연 극복해나갈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