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헬스

영양제·유산균 등 건기식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 이마트에 입점

뉴스1

입력 2021.07.19 10:29

수정 2021.07.19 10:29

차바이오텍 계열사 CMG제약(대표이사 이주형)은 헬스케어 토탈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가 이마트에 입점했다.© 뉴스1
차바이오텍 계열사 CMG제약(대표이사 이주형)은 헬스케어 토탈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가 이마트에 입점했다.© 뉴스1

(서울=뉴스1) 음상준 기자 = 차바이오텍 계열사 CMG제약(대표이사 이주형)은 헬스케어 토털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가 이마트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CMG 건강연구소는 지난 12 이마트 춘천점, 15일 과천점에 입점해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CMG 건강연구소는 지역 이마트에도 브랜드숍 오픈을 확대할 계획이다.

CMG 건강연구소 브랜드숍에는 올해 초 출시한 Δ오늘은,休(휴) Δ눈건강플러스 ΔTHE(더) 쎈Δ그린프로케어 등 영양제와 유산균·비타민C·홍삼·콜라겐 제품 20여종을 판매한다.


CMG제약은 이마트 입점 기념으로 경품 및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유통채널을 다변화하기 위해 이마트 입점을 결정했다"며 "제품 우수성을 알리고,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MG 건강연구소 브랜드 제품들은 이마트 브랜드숍 외에도 CMG 건강연구소 온라인몰과 11번가,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마켓을 비롯해 전국 주요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