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집토스, 브랜드모델로 장도연 발탁

집토스, 브랜드모델로 장도연 발탁

[파이낸셜뉴스]
부동산 중개 스타트업 집토스가 브랜드 모델로 개그우먼 장도연을 발탁하고 여름 성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원,투룸 매물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직영부동산 인지도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주제는 '실매물만 골라담는 직영부동산'으로 직영부동산에서 직접 수집, 관리한 실매물로 고객 맞춤 중개 서비스를 선보이는 집토스의 핵심 가치를 반영했다.

장도연이 참여한 영상 캠페인 '특별한 물 이야기'는 집을 구하기까지 고객이 느끼는 갈증을 집토스 직영부동산에서 해소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장도연은 실매물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직영부동산 산신령으로 출연해 '산'과 '물' 동음이의어를 활용해 집토스의 강점인 직영부동산 시스템과 실매물을 재밌게 전하고자 했다. 캠페인은 유튜브를 비롯한 영상 채널과 서울 시내버스 정류장, 지하철 역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윤 집토스 대표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친숙한 장도연 모델과 함께 고객들에게 문턱 낮은 부동산, 의지할 수 있는 직영 중개 서비스를 전할 예정”이라며 "별도 마케팅 없이 고객들의 지지로 성장해온 집토스가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는 만큼 고객들을 잊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믿을 수 있는 중개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