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경제

2만 여세대를 품은 더블 역세권 상업시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상가’ 7월 준공 임박!! 앞다퉈 투자자 몰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7.20 10:48

수정 2021.07.20 10:48

- 7월 준공예정, 즉시 임대수익 발생, 9월 오피스텔(654실)입주로 고정수요 확보

- 천호·강동 더블역세권 랜드마크 상가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트윈브릿지 등 고품격 특화설계로 주목
2만 여세대를 품은 더블 역세권 상업시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상가’ 7월 준공 임박!! 앞다퉈 투자자 몰려…
서울의 상업시설을 선택하는 최우선 조건인 역세권, 특히 강남 8학군에 속하는 강동의 천호역세권 내 상권은 현대백화점을 비롯한, 이마트를 중심으로 로데오 상권과 더불어 재개발 촉진지구의 사업가속화와 주변 신축건물들이 속속 들어차고 있고, 새로운 주거환경과 오피스 근무자들로 상권이 새롭게 형성되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부터 ‘세 개의 심장’ 으로 불리는 대규모 경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20조원 이상의 경제 가치와 11만여 명의 고용을 창출하는 수도권 동부권의 경제도시로 거듭나게 될 전망이다.

이렇듯 뛰어난 입지로 떠오르고 있는 강동구 천호동 일대에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상업시설’ 의 분양소식이 갈 곳을 잃은 부동산시장의 투자자들로부터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해당 단지는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오피스텔 1차 및 근린생활시설 동으로 지하 1층 ~ 지상 5층, 오피스텔2차 지상 1개 동까지 총 73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세대 분양이 완료된 654실 오피스텔의 경우 준공 전부터 전•월세 임차문의가 지속되고 있는 고정고객과 반경 500m 이내 직장인, 인근 거주자 약 2만여 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해 안정적인 수익이 기대된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상가’는 천호대로 바로 앞에 위치해 서울 동부권의 업무•상업 복합 중심지로 개발되는 천호대로변의 미래가치와 강동구의 초대형 개발 프리미엄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천호•강동 더블역세권의 중심과 광역버스 주차장도 인근에 위치해 상가 접근성이 탁월하고 현대백화점•이마트•로데오거리, 1,400여 대 공영주차장 등 다양한 인프라가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는 점 또한 매력적이다.


내부구조는 바닥은 수변잉크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중앙공원과 투명 바닥 설계로 디자인된 타워 트윈 브릿지, 여유로운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야외 옥상정원, 고객의 편안한 쇼핑환경을 고려한 펫파크, 명품샵을 연상시키는 고품격 로비 등 희소성 높은 특화설계로 천호역만의 명품 프리미엄 상권을 완성할 계획이다.

전국 TOP2 상권인 천호역 집약상권의 신규상가로 올 7월에 준공을 앞두고 있는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상가’는 탁월한 입지조건뿐만 아니라 대형 개발 호재들로 높은 잠재력을 지님으로써 1금융권 은행들과 대형병원, 학원가, 고급 프랜차이즈 매장 등 대기업 프랜차이즈 회사를 비롯해 상업시설을 선점하려는 수요자들의 입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게 관계자 측 설명이다.


한편,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인근 현장 내에 마련되어 있고, 원활한 상담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