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준공예정, 즉시 임대수익 발생, 9월 오피스텔(654실)입주로 고정수요 확보
- 천호·강동 더블역세권 랜드마크 상가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트윈브릿지 등 고품격 특화설계로 주목
- 천호·강동 더블역세권 랜드마크 상가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트윈브릿지 등 고품격 특화설계로 주목
뿐만 아니라 지난해부터 ‘세 개의 심장’ 으로 불리는 대규모 경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20조원 이상의 경제 가치와 11만여 명의 고용을 창출하는 수도권 동부권의 경제도시로 거듭나게 될 전망이다.
이렇듯 뛰어난 입지로 떠오르고 있는 강동구 천호동 일대에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상업시설’ 의 분양소식이 갈 곳을 잃은 부동산시장의 투자자들로부터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해당 단지는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오피스텔 1차 및 근린생활시설 동으로 지하 1층 ~ 지상 5층, 오피스텔2차 지상 1개 동까지 총 73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세대 분양이 완료된 654실 오피스텔의 경우 준공 전부터 전•월세 임차문의가 지속되고 있는 고정고객과 반경 500m 이내 직장인, 인근 거주자 약 2만여 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해 안정적인 수익이 기대된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상가’는 천호대로 바로 앞에 위치해 서울 동부권의 업무•상업 복합 중심지로 개발되는 천호대로변의 미래가치와 강동구의 초대형 개발 프리미엄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천호•강동 더블역세권의 중심과 광역버스 주차장도 인근에 위치해 상가 접근성이 탁월하고 현대백화점•이마트•로데오거리, 1,400여 대 공영주차장 등 다양한 인프라가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는 점 또한 매력적이다.
내부구조는 바닥은 수변잉크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중앙공원과 투명 바닥 설계로 디자인된 타워 트윈 브릿지, 여유로운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야외 옥상정원, 고객의 편안한 쇼핑환경을 고려한 펫파크, 명품샵을 연상시키는 고품격 로비 등 희소성 높은 특화설계로 천호역만의 명품 프리미엄 상권을 완성할 계획이다.
전국 TOP2 상권인 천호역 집약상권의 신규상가로 올 7월에 준공을 앞두고 있는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상가’는 탁월한 입지조건뿐만 아니라 대형 개발 호재들로 높은 잠재력을 지님으로써 1금융권 은행들과 대형병원, 학원가, 고급 프랜차이즈 매장 등 대기업 프랜차이즈 회사를 비롯해 상업시설을 선점하려는 수요자들의 입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게 관계자 측 설명이다.
한편,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인근 현장 내에 마련되어 있고, 원활한 상담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