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쿠프마케팅, 군인공제회 복지몰에 선물하기 서비스 공급

최용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7.21 14:30

수정 2021.07.21 14:30

쿠프마케팅, 군인공제회 복지몰에 선물하기 서비스 공급

[파이낸셜뉴스] 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이 군인공제회 복지몰에 선물하기 서비스를 공급했다고 21일 밝혔다.

쿠프마케팅은 군인공제회 복지몰 ‘군번몰’ 운영사인 ㈜휴박스와의 전략적 업무 제휴 합의각서(MOA) 체결을 통해 군번몰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 선물하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군번몰은 현역 군인, 군무원, 공무원 및 군인공제회 회원으로 가입된 자 및 그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쿠프마케팅은 군번몰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6800여개 모바일 쿠폰을 선보인다. 쇼핑, 카페, 외식 등 실생활과 밀접한 브랜드 및 상품 쿠폰으로 구성해 서비스 경쟁력과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이용 방법도 간편화한다.
카테고리 내에서 원하는 상품을 결제하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구매는 물론, 가족, 친구,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쿠프마케팅은 추후 월 일정 금액으로 모바일 쿠폰이나 배송 상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와 쿠폰과 배송 상품이 함께 구성된 ‘결합상품’도 군번몰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쿠프마케팅 전우정 대표는 "모바일 쿠폰 유통업계 거래금액 1위 기업으로서 쌓아온 노하우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군인공제회 군번몰에 선물하기 서비스를 공급하게 됐다"라며 "향후에도 생활의 편의성을 높이는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며 공공부문 사업 규모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