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SSG닷컴, ‘말복 라방’..전복·민물장어 최대 30% 할인

최재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8.03 06:00

수정 2021.08.03 06:00

SSG닷컴, ‘말복 라방’..전복·민물장어 최대 30% 할인

[파이낸셜뉴스] SSG닷컴은 10일 말복을 앞두고 ‘보양식 특집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SSG닷컴은 오는 4일 ‘쓱라이브’를 통해 ‘VJ쓱공대 1탄! 전복 VS 민물장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시간 동안 SSG닷컴은 전복과 민물장어를 손질해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상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전복과 장어를 활용한 보양식 레시피도 선보인다. 전복삼계탕, 장어구이 등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또한, 라이브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복과 민물장어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가장 많은 상품을 구입한 ‘구매왕’ 5명에게는 16만원 상당의 캠핑용 멀티버너 상품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SSG닷컴은 보양식을 밀키트로 대체하는 트렌드 속에서도 ‘원물’ 식자재의 인기가 여전하다는 점에서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실제로 SSG닷컴에서 인기를 끈 보양식 밀키트는 대부분 삼계탕이나 갈비탕, 추어탕 등 상품인 반면, 7월 한달 간 전복과 장어 매출은 지난 달 같은 기간에 비해 각각 80%와 84%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SSG닷컴 관계자는 “말복을 앞두고 마지막 보양식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우수 판매 업체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상품 할인은 물론,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