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천재교육, 영어 말하기 대회 ‘C-Tuber 콘테스트’ 개최

이유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8.03 15:01

수정 2021.08.03 15:01

천재교육, 영어 말하기 대회 ‘C-Tuber 콘테스트’ 개최


[파이낸셜뉴스]천재교육은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영어 말하기 대회인 ‘C-Tuber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C-Tuber 콘테스트’는 학생들의 학습 효과와 성취감 향상을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으로, 천재교육 GGE와 LET’S GO 시리즈로 학습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천재교육의 GGE 또는 LET’S GO 시리즈 교재를 활용해 2분 이내로 촬영된 낭독 영상을 GGE 공식 카카오 플러스 채널로 전송한 뒤, 천재교육 GGE 유튜브에 본인의 영상이 게재되면 참여가 완료되며, 업로드 된 영상이 좋아요 수를 많이 받을수록 수상 확률은 높아진다.

또, ‘C-Tuber Contest’ 프로모션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직접 홍보하는 과정 등을 통해 스스로의 영어 말하기 실력을 객관적으로 검증받고, 영어 학습에 대한 자신감 향상의 기회도 부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좋아요 수, 영어 말하기, 영상 기획력이 가장 우수한 대상 2명에게는 인기 콘솔게임기인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을 증정하며, 최우수상(2명), 우수상(4명), 인기상(2명)에게도 각각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이 제공되며, SNS 인기상을 비롯해 참여자가 가장 많은 학원(BEST Academy)과 선생님(BEST Teacher)에게도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C-tuber 콘테스트’ 수상자는 9월 9일 GGE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 역시 GGE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