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세라젬, 복부 진동 마사지 적용한 ‘파우제 M2’ 출시

최용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8.11 11:37

수정 2021.08.11 11:37

안마의자 ‘파우제 M2(PAUSE M2)’. 세라젬 제공.
안마의자 ‘파우제 M2(PAUSE M2)’. 세라젬 제공.

[파이낸셜뉴스]세라젬(CERAGEM)이 복부 진동 마사지 기능을 적용한 안마의자 ‘파우제 M2(PAUSE M2)’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파우제 M2는 예술적 휴식가전 ‘파우제(PAUSE)’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60℃ 온열 기능을 추가한 복부 진동 마사지 기능을 적용했다. 온열은 허리와 엉덩이 부위에서도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기존 프리미엄 SL 프레임에 세라젬 웰라이프 메디컬연구센터에서 개발한 120도 리클라이닝 각도를 적용했다.

사용 편의성도 강화했다.
보다 편안한 느낌을 위해 앉는 부분에 폼(Foam)을 추가하고, 헤드레스트 두께를 강화해 쿠션감을 구현했다. 리모콘의 경우 인터페이스 개선 및 파우제 전용 디자인을 반영했으며, 스마트폰 등 각종 IT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USB 포트도 추가했다.

파우제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격은 그대로 유지했다.
외부에 최고급 천연 소가죽과 패브릭 소재를 사용하고 곡선의 아름다움을 살린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카멜(Carmel), 그레이(Gray), 아이보리(Ivory) 등 트렌디한 신규 색상을 적용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파우제 신형은 스타일이 뛰어나면서도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한, 차별화된 개념의 휴식가전이다”며 “파우제 M2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차별화된 휴식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