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사랑의 콜센타’ 음원 공개 “임영웅 ‘붉은 입술’부터 정동원 ‘혜화동’까지”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8.17 08:46

수정 2021.08.17 08:56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PART66 앨범커버 /사진=쇼플레이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PART66 앨범커버 /사진=쇼플레이

[파이낸셜뉴스]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의 무대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66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1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붉은 입술’을 시작으로 영탁의 ‘첫인상’, 이찬원의 ‘3일간의 사랑’, ‘유행가’가 수록된다. 여기에 정동원의 ‘혜화동’, ‘거부’, 장민호의 ‘가인’, 김희재의 ‘목포행 완행열차’까지 총 8곡이 발매된다.

지난 1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보컬 퀸즈6(원미연, 리사, 영지, 임정희, 이영현, 박민혜)와 함께 파워풀한 가창력 대결을 펼쳤다.

임영웅은 나훈아의 ‘붉은 입술’로 ‘정통 트롯’의 깊은 맛을 전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임영웅의 ‘붉은 입술’ 세로 직캠 영상은 조회수 63만 뷰를 돌파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의 ‘붉은 입술’은 오늘 발매되는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어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영탁은 여유 넘치는 표정과 안정적인 보이스로 김건모의 ‘첫인상’을 열창했으며, 이찬원은 이영화의 ‘3일간의 사랑’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과시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해당 무대 영상들은 지난 16일 기준 네이버TV TOP100 8위, 9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정동원은 동물원의 ‘혜화동’을 선곡해 ‘삐약이 감성’으로 ‘그때 그 시절’ 추억이 떠오르는 옛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장민호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김란영의 ‘가인’을 불러 시청자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셨으며, 김희재는 감미롭고 애절한 보이스로 장윤정의 ‘목포행 완행열차’를 열창했다.

TOP6와 보컬 퀸즈6가 시원시원한 노래 대결을 펼친 ‘사랑의 콜센타’ 66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12.3%를 기록하며 목요일 전체 예능 1위를 거머쥐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 65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지난 7월 2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사랑의 아픔 딛고’를 시작으로 영탁의 ‘사노라면 (내일은 해가 뜬다)’, ‘아주 오래된 연인들’, 이찬원의 ‘사나이 순정’, ‘텍사스 룸바’가 수록됐다.

여기에 장민호의 ‘나그네’, 김희재의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장민호와 김희재가 함께 부른 ‘당신은 바보야’까지 총 8곡이 발매됐다.

지난 7월 2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사콜6(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강태관)는 각 분야별 ‘센 언니들’ 신신애, 현영, 진주, 왁스, 제아, 퀸 와사비와 함께 강렬한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찬원은 경쾌한 정통 트롯 ‘텍사스 룸바’로 어깨가 들썩거리는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유튜브 조회수 14만 뷰를 기록한 이찬원의 ‘텍사스 룸바’는 오늘 발매되는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어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영탁은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015B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을 열창했다. 영탁은 폭발적인 고음과 애드리브로 팬심을 자극했다. 또한, 유닛 대결에서 장민호와 김희재는 이혜리의 ‘당신은 바보야’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완벽한 호흡으로 내공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흥을 돋웠다.

이날 임영웅은 가죽 재킷과 선글라스를 장착한 채 이광룡의 ‘사랑의 아픔 딛고’를 열창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임영웅의 촉촉한 보이스로 재탄생한 ‘사랑의 아픔 딛고’ 영상은 지난 7월 26일 기준 네이버TV TOP100 3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