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맘스터치는 치킨 신메뉴 싸이순살을 실속 패키지로 구성한 '싸이순살세트'를 9월까지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하고, 최대 33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다음달 30일까지 '후라이드싸이순살' 한 박스와 '케이준양념감자(S)', 콜라 1잔으로 구성된 싸이순살세트(소비자가 1만3200원)를 2300원 할인된 1만900원에 판매한다. 매장 방문 및 배달 앱 주문, 맘스터치 공식 앱 등 모든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00원 추가 시 맘스양념, 치즈뿌치, 간장마늘, 치파오, 블랙쏘이 등으로 치킨 맛 변경도 가능하다. 해당 메뉴를 맘스터치 공식 앱으로 주문 시, 포장 또는 배달 여부와 관계 없이 1000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지난달 출시된 맘스터치의 치킨 신메뉴 '싸이순살' 6종(후라이드, 맘스양념, 치즈뿌치, 간장마늘, 치파오, 블랙쏘이)은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가성비는 토종 프랜차이즈인 맘스터치가 글로벌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독보적인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었던 주요 요인 중 하나로, 앞으로도 가성비 넘치는 메뉴와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